느림보 엄마의 고군분투기

헬로카봇 극장판 옴파로스섬의 비밀~!! 첫 극장 나들이 본문

느림보 엄마와 아이의 놀러가기

헬로카봇 극장판 옴파로스섬의 비밀~!! 첫 극장 나들이

아마데우스76 2019. 2. 2. 21:40

 

 

헬로카봇 극장판 옴파로스섬의 비밀이 드디어 개봉했어요.


1월 31일날 개봉했는데 일이 있어서 못오고 2월 1일날로 예매를 했답니다.

사실 제가 제돈을 주고 어린이 애니메이션을 볼 날이 올줄 몰랐네요 ;;

예매도 좌석고민하다 다른 분들이 예매 해버렸는지 12시 몇분꺼는 자리가 없더라구요. 역시 전 느림보 엄마

우물쭈물하다가 예매도 못하고 밀렸답니다. ㅡㅡ;;

저희 아이는 극장 체험이 이번이 처음이예요~ 그래서 기대를 엄청 하더라구요. 게다가 만화 중에서 가장 좋아하는

헬로카봇을 극장에서 볼 생각을 하니 기대가 너무 되나봐요. 며칠동안 극장 간다며 완전 들떠서 설레어 했답니다.

아이와 약속은 했고, 보기는 봐야겠고 조조가 9시 50분에 몇자리 남아있길래 그걸로 냉큼 예매했습니다.

 

저희 가족은 롯데시네마 신림점을 이용했어요


신림역 1번, 또는 2번 출구로 나오면 포도몰이라는 쇼핑몰과 바로 연결되어 있고, 10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조조라서 한가하겠다 라고 생각했는데 완전 착각이었어요

아이들로 인산인해였답니다. 다 헬로카봇 보러 왔나봐요 헉;;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극장에 대해서는 설명도 못해주고 조금 대기하다 시간이 남아서 사진 1장찍고 바로 입장 ~!!

 


사진 이쁘게 찍어달라네요 사진 찍는 걸 너무 좋아해요

입구에 베이비시트가 구비되어 있어 아이들도 스크린 보는데 불편없이 볼수 있었습니다.

지금 이벤트로 시계칩을 주고 있어요~ 작년 크리스마스 선물로 헬로카봇 시계를 선물로 받아서 그 시계에 넣는 시계칩입니다.

30만명 까지 소진시까지 준다는데 저희도 주더라구요. 관람 인원수대로 줘서 같은 걸 3개씩;;

굳이 이럴필요는 없을것 같긴 한데 ㅎㅎ

지구 온난화 관련된 내용이었는데, TV로 볼때보다는 좀 자극적이었던것 같아요

공격하고, 미사일쏘고, 싸우고 하는 자극적인 장면들이 좀 많았던것 같아요

끝까지 보기는 했지만, 집에서 볼때만큼은 크게 재미있어 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주제에 관련된 습득도 잘 안되었던것 같아요~차라리 뮤지컬이 좀 더 나은것 같네요

그래도 다시 극장에 오고 싶다고 하는 현이었습니다.